미디어마케팅

미디어마케팅은 차별화된 영상을 제작하여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홍보 방법입니다. 국내 영향력 있는 언론방송 광고를 통하여 광고주에 대한 인지도와 가치가 상승합니다.

현 언론 방송사 전문가와 함께 영상을 제작하는 과정이 진행되어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미디어 광고 영상 제작과정
  • 영상기획
  • 광고발행
  • 녹음 및 편집
  • 방송심의
  • 방송 소재 전달
  • 방송 프로그램 선택
  • 광고송출
01컨셉 상담 및 영상기획
고객 맞춤 아이디어 회의 및 전반적인 광고 기획서 작성
02광고촬영
방송전문가와 충분한 회의 후 제작사와 조명 및 장소 점검 후 촬영
03녹음 및 편집
전문 성우의 내레이션 녹음 및 영상 편집 전문가의 감각적인 영상 제작
04방송 심의
최소 1주 ~ 2주 소요
05방송 소재 전달
광고 공사에 소재 전달
06방송 프로그램 선택
TV에 송출될 프로그램 선택 (영상기획팀에서 타깃에 맞게 제안)
07송출
청약 후 제작한 광고 송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온라인 상의 커뮤니티 공간을 통해 자사 브랜드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이며, 광고주와 소비자 간의 양방향 소통으로 신뢰를 쌓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해야하는 이유

많은 잠재 고객들이 블로그나 카페, 지식인 등을 통해 자신들의 니즈를 발견하고 브랜드 선정, 최종적인 구매 전환에 이르기까지 바이럴 경로를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 효과가 큽니다.

지금 시작해야합니다.

현대의 온라인 마케팅에서는 단순히 사이트 홍보를 통한 판촉에 국한되지 않고 더 나아가 바이럴 매체들을 전략적으로 선점, 운영해야 하며, 이것이 바로 온라인상의 브랜드 경쟁력 입니다.

검색광고

검색광고는 정확한 분석을 통해 고객에 성향에 맞는 키워드로 아직 만나지 못한 고객에게 효율적으로 홍보할 수 있고, 검색결과를 통하여 광고주의 사이트로 유입될 수 있도록 노출해주는 광고입니다.

기업의 브랜드와 관련된 키워드를 매칭하여 브랜드를 각인 시켜줍니다.

검색광고 진행과정
  • 상담
  • 광고분석
  • 광고그룹 설정
  • 키워드 설정
  • 광고집행
  • 키워드 모니터링
  • 결과 보고
01상담
광고주에 맞는 타겟을 고려한 콘텐츠와 매체 전략 수립
02광고분석
경쟁사 키워드 및 광고를 분석하여 정확한 타겟 마케팅 가능
03광고그룹 설정
유입량이 좋은 주요 사이트 선정
04키워드 설정
브랜드에 맞는 키워드를 설정한 후 적정 입찰 가에 등록
05광고집행
광고소재 및 등록내용 확인 후 집행
06키워드 모니터링
지속적인 키워드 모니터링을 통한 노출유도
07결과보고
마케팅 효과에 대한 분석 보고

언론홍보

언론홍보는 기업이 직접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언론사의 보도자료 등을 통하여 빠르게 퍼져 나가는 언론의 효과를 이용한 홍보 방법입니다.

고객의 인식이 단순 광고가 아닌 공신력 있는 정보로 인식될 수 있도록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를 가져옵니다.

언론홍보 진행과정
  • 제작 기획
  • 기사 작성
  • 언론사 전달
01제작 기획
방문 후 홍보에 사용할 사진 및 영상 촬영
02기사 작성
일반적인 기사가 아닌 광고주에 맞는 형식의 글을 작성
03언론사 전달
공신력 있는 언론매체에 배포하여 신뢰도 상승

디스플레이광고

디스플레이광고는 종합 포털, 언론매체, 커뮤니티사이트 등에 노출되는 이미지형 광고로 고객이 접속 시 바로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어 홍보효과가 높습니다. 또한 리타깃팅 광고를 통해 클릭했던 상품을 재차 노출시켜 재방문을 유도하고 관심 고개의 빠른 구매확정까지 연결합니다.

단기간 내에 많은 광고 노출로 잠재고객에게 홍보효과가 뛰어납니다.

디스플레이광고 진행과정
  • 상담
  • 광고분석
  • 시안 제작
  • 광고집행
  • 결과 분석
01상담
타겟을 고려한 콘텐츠와 매체 전략 수립
02광고분석
광고주에 맞는 포털사이트를 분석하여 전달
03시안제작
차별화된 배너를 제작하여 고객 흥미 유발
04결과분석
방문자 분석 및 광고 보고

바이럴마케팅

바이럴마케팅은 국내 주요 SNS와 유튜브를 통해 최적의 온라인 홍보 전략기획을 수립하여 광고주를 위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타깃층에 맞는 콘텐츠 제작으로 고객에게 효과적인 정보를 전달합니다.

SNS 광고 진행과정
  • 상담
  • 기획 견적
  • 계약
  • 기획안 컨셉 제작
  • 홍보
  • 결과보고
01.상담
광고주에 맞는 타겟을 고려한 콘텐츠와 매체 전략 수립
02.기획 견적
홍보분야를 고려한 콘텐츠 구성기획
03.계약
전문가와 함께 계약 후 진행
04.기획안 컨셉 제작
트렌드에 맞는 컨텐츠 컨셉 제작 후 시안전달
05.홍보
광고주가 선택한 주요 매체에 홍보진행
06.결과 보고
성과측정 가능한 결과 리포트 제공
블로그

고객과의 소통이 한정적인 비즈니스 성향의 홈페이지와 다르게 상호간의 소통이 원활한 블로그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인지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볼 수 없었던 제품, 서비스의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블로그를 고객과의 소통 매체로 활용하면 자사 브랜드만의 고유한 아이덴티티가 고객들에게 긍정적으로 어필될 수 있습니다.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딩의 첫 단추는 브랜드 블로그 입니다.

체험단

온라인 시장의 활성화와 함께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이 변화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매체를 통한 정보 수집과 타인의 경험을 간접적으로 체험 후 구매 의사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자사 브랜드의 메리트를 고객들에게 어필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이 활용하는 매체를 공략해야 하며, 이를 위해 많은 업체들이 체험단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영향력이 있는 사람들을 통해 자사의 제품, 서비스 대한 객관적이고 개인적인 체험기를 온라인 매체에 게제하면 잠재 고객들에게 자사 브랜드의 장점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SNS

본격적인 스마트시대가 시작되면서 , SNS는 일상 생활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빠르게 퍼지는 SNS를 마케팅 매체로 활용하면, 빠른 속도의 파급 효과와 실시간 반응까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SNS는 스마트폰으로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노출되며, 적은 비용으로도 강력한 파급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미디어 PR

언론사의 공신력을 바탕으로 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기업의 정보나 상품, 서비스 등을 기사로 송출하여 브랜드의 이미지 상승효과를 볼 수 있으며, 직접적인 홍보가 아닌 간접적인 홍보 방식으로 공신력 있는 미디어를 활용하여 신뢰도와 인지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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